![]() |
이름 | 운틴가마 |
날짜 | 2009.08.14 10:36:47 |
조회 | 10934 |
|---|---|---|---|---|---|
제목 |
[ 전복죽 ] |
||||
|
1. 쌀을 전복내장과 함께 볶아줍니다.
![]() " 2. 분량대로 물을 부어주세요. 물을 넣은다음, 끓을때까지 간간이 저어 줍니다. ![]() " 3. 이만큼 보글보글 끓을때,,,,, ![]() " 4. 준비해뒀던 전복살을 넣습니다. ![]() " 5. 국물이 어우러져 죽이 될때까지 가~끔 저으면서 지켜봅니다. ![]() " 6. 몸이 아픈분이 있으면, 국물이 촉촉하게 완성합니다. ![]() " 7. 별미로 드시고 싶을땐 조금 되직하게 완성하시면 됩니다. ![]() " ● 간은 5번과정 마지막에 소금으로 살짝만(약하게) 하시면 됩니다. ● 전복은 쌀이 어느정도 퍼진다음에 넣어야 질기지 않게 드실 수 있습니다. |
|||||
CONTENT |
NAME |
DATE |
HITS |
|---|---|---|---|
|
2012.01.11 |
46000 |
|
|
2011.06.14 |
70314 |
|
|
2009.08.14 |
17299 |
|
|
2009.08.14 |
10934 |
|
|
2009.08.14 |
27200 |
|
|
2009.08.14 |
17368 |
|
|
2009.08.14 |
26000 |
|
|
2013.08.15 |
9090 |
|
|
2013.08.15 |
11355 |
|
|
2013.08.15 |
10144 |























